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2차 방어 성공' 노재길, "항상 한계에 도전할 것"

기사승인 2018.12.28  13:31:48

공유
default_news_ad1
▲ 입식 라이트급 2차 방어에 성공한 노재길 / 사진: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지난 17일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 특설케이지에서 펼쳐진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AFC) 09 & 별들의 전쟁 시즌2'에서 모리키 카즈요시를 상대로 AFC 입식 라이트급 2차 방어에 성공한 노재길이 소감을 전했다.


이날 노재길은 1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거침없이 돌진하는 모리키를 향해 침착한 방어와 로우킥, 복부 스트레이트 공격으로 응수하는 등 베테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2라운드 또한 서로 양보 없는 연타공격과 로우, 미들킥 콤비네이션 공격이 이어진 가운데, 3라운드서 노재길은 미들킥으로 거리를 벌리며 빠른 레프트 훅과 라이트 스트레이트 연타공격을 활용해 우위를 점했다.

2:0 판정승을 거둔 노재길은 “나는 링에 오를 때마다 챔피언이 아닌 내 한계에 부딪히는 도전자의 마음으로 오른다. 이 길의 마지막까지 도전자로 남고 싶지만 이젠 끝이 보인다. 그때 까진 지고 싶지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FC는 오는 1월 2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케이지에서 AFC의 10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0&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을 개최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