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RBW 신인’ 원어스, 1월 9일 열리는 데뷔 콘서트 ‘MASTERPIECE’ 전석 매진

기사승인 2018.12.30  15:11:21

공유
default_news_ad1

- 원어스, 데뷔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원어스가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 RBW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마마무 소속사로 익히 알려진 RBW에서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30일(오늘) ONEUS(이하 원어스)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 데뷔 트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에는 여섯 멤버가 함께 모여 완전체를 만드는 모습이 담겨있다. RAVN(레이븐)의 비트에 맞춰 이도가 랩을 하고, 환웅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연결되어 시선을 붙잡는다. 이어 서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건희의 피아노 연주로 멜로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으며, 막내 시온은 멤버들이 완성한 음악을 감상하며 ‘원어스’의 스토리를 완성했다.

앞서 원어스는 멤버별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그룹 내 포지션과 비주얼을 공개한 데 이어 데뷔 트레일러 영상으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원어스는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아이덴티티를 부각하며 데뷔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원어스는 내년 1월 9일 데뷔와 동시에 데뷔 콘서트 ‘MASTERPIECE(마스터피스)’를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원어스는 2층 구역의 티켓을 추가 오픈을 결정,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기로 했다. 추가 티켓 예매는 1월 2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원어스는 내년 1월 9일 데뷔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