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엑소 카이♥블랙핑크 제니, 2019년 첫 날 열애설... 소속사 ‘묵묵부답’

기사승인 2019.01.01  12:42:37

공유
default_news_ad1

- 제니 측 “확인 중”... 엑소 측은 취재진과 연락두절

▲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이다 / 사진: KBS,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EXO(이하 엑소) 카이와 인기 걸그룹 BLACKPINK(이하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1일(오늘) 디스패치는 카이와 제니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한 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그 증거로 제시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카이는 지난달 2일 하와이 일정을 마치고 제니를 먼저 찾았고, 제니 역시 바쁜 일정 속에서 카이를 만나 사랑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이에 카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취재진의 연락을 피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확인 중”이라고 했으나 그 이후 별 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한편, 2012년 엑소로 데뷔한 카이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Monster(몬스터)’,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Tempo(템포)’ 등 히트곡을 내고 국내 대표 아이돌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드라마 ‘안단테’,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약하기도 했다.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제니는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등을 발매하고 대세 반열에 올랐다. 지난 11월에는 ‘SOLO(솔로)’로 음원차트, 음악방송 1위를 휩쓸었고 현재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에 출연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