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10번째 넘버링 대회 일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9.01.02  16:34:46

공유
default_news_ad1
▲ AFC 10 변화의 물결 티저 이미지 / 사진: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A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대표 박호준, 이하 AFC)이 2019년 첫 대회의 일정 및 대진을 공개했다. 


AFC는 오는 28일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AFC 10 -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을 개최한다.

2019년 첫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AFC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33, 팀매드)의 2차 방어전이다. 배명호는 AFC 8서 호드리고 카포랄과 방어전을 치를 계획이었으나, 카포랄의 컨디션 문제로 무산됐다.

AFC에 새롭게 둥지를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37, 팀매드)는 공석인 AFC 무제한급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출전한다. URCC 페더급 챔피언 출신 '언데드' 이도겸(30, 왕호MMA) 또한 AFC를 통해 국내대회 첫 데뷔전을 갖는다. 또한 '헬보이' 장원준(34, 팀마초)을 비롯해 서진수(30, 코리안좀비MMA), 장현지(27, 더쎄진) 등도 대회 출전을 확정했다.

AFC 관계자는 "이번 10번째 넘버링 대회에는 배명호, 이상수, 이도겸 등과 같은 경험 많은 선수들뿐만 아니라 능력 있는 신예들이 대거 참가한다"며 "2019년에도 배움의 기회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AFC가 될 것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AFC를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AFC 10 -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은 오는 28일 오후 7시 KBS N 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