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동욱 측 “조부, 3대 걸쳐 폭력·협박... ‘효도 사기’ 주장은 허위”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03  11:07:46

공유
default_news_ad1

- “향후 이뤄지는 무분별한 허위 주장이나 루머는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

▲ 배우 신동욱이 '효도 사기' 논란에 휩싸였다. 소속사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조부의 주장은 허위사실"이라며 "적법한 법의 절차를 따랐다"고 밝혔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신동욱이 조부와의 재산 관련 소송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2일 TV조선에서 신동욱을 두고 ‘효도 사기’라고 보도했던 것에 대한 반박이다.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현재 소송이 진행 중이다. 소송이 진행 중인만큼, 구체적인 내용이나 입장을 밝힐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면서도 “향후 이뤄지는 신동욱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주장이나 루머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조부의 주장은 허위사실이다. 신동욱의 조부와 신동욱은 계약상 필요한 서류들을 당사자 간 직접 발급, 담당 법무사 집행 하에 모든 법적 절차에 따라 진행했다”면서 “때문에 엄준하고 적법한 법의 절차에 따랐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TV조선은 “신동욱과 그의 할아버지가 법정 싸움을 벌이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신동욱의 조부가 손자를 상대로 ‘효도 사기’라고 주장한 것. 조부는 효도를 전제로 집과 땅을 물려줬지만 신동욱이 연락도 끊고 집에서 나가라고 통보했다고 강조했다. 또 집에서 나가라는 통보서를 보낸 사람은 신동욱이 아닌 연인 A씨였고, 할아버지는 연인에게 집을 넘긴 뒤 자신을 쫓아내려 한다고 분노했다. 이에 조부 측이 손자인 신동욱을 상대로 땅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동욱은 현재 MBC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 한산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하는 신동욱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신동욱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신율의 담당변호사 송평수입니다. 신동욱씨의 조부가 신동욱씨를 상대로 제기한 소유권이전등기말소소송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공식입장을 보내드립니다.

신동욱씨는 현재 조부와의 소송 중에 있습니다. 신동욱씨와 조부 간 소유권이전등기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이행되었으며, 법원의 정당한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거 신동욱씨의 조부는 아내, 아들, 손자 3대에 걸쳐 가정폭력, 폭언, 살인 협박은 물론이거니와 끊임없는 소송을 진행하며 신동욱씨를 비롯 가족 구성원들에게 깊은 상처를 입혔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소송과 관련하여 신동욱씨와 그의 가족들이 느낀 상심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 그 이상일 것입니다.

더하여 조부의 주장은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신동욱씨의 조부와 신동욱씨는 계약상 필요한 서류들을 당사자간 직접 발급, 담당 법무사 집행 하에 모든 법적 절차에 따라 진행하였습니다. 때문에 엄준하고 적법한 법의 절차에 따랐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입니다.

신동욱씨의 드라마 방영 시기에 이와 같은 악의적이고 일방적인 언론 플레이가 이루어진 것에 대하여 강한 유감을 표합니다. 원만한 해결을 원하는 신동욱씨와 그 가족의 뜻을 존중해 적법한 법의 절차를 진행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