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나래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는 예능인 될 것”

기사승인 2019.01.04  13:28:28

공유
default_news_ad1

- 박나래, 2019년 새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활약 예고

▲ 박나래가 2019년 더 큰 활약을 예고했다 / 사진: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2018년 전국을 휩쓸었던 박나래가 2019년 새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펼친다.


MBC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에 등극하며 맹활약한 박나래가 지난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거머쥐며 한 해 동안의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꾸밈없는 하루를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시트콤을 보는 듯한 그의 일상은 매회 화제가 되었으며, 어떤 멤버들과 함께 해도 웃음을 자아냈다.

‘놀라운 토요일’, ‘짠내투어’, ‘비디오스타’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린 그는 예능뿐만 아니라 공개 코미디로도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 코미디를 향한 여전히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2’에서는 메이크업 팁을 공유하며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잡았고 DJ로도 활동해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터뜨렸다.

이에 박나래는 소속사를 통해 “2019년엔 더 즐겁고 신나게 달리겠다. 항상 변함없이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웃고 우는 예능인이 되겠다”며 “기해년 황금돼지해에 모두 ‘꽃돼지길’만 걸으시길 바란다”고 유쾌한 새해 인사를 덧붙였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