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릭남, 오는 2월 4년 만의 단독 콘서트 ‘I COLOR U’ 개최

기사승인 2019.01.04  14:11:12

공유
default_news_ad1

- 태국·호주·일본 등 해외 투어도

▲ 에릭남이 오는 2월 중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에릭남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4일(오늘) CJ ENM 측은 “에릭남이 오는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에릭남 단독 콘서트 ‘I COLOR U(아이 컬러 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2015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설레는 고백’ 이후 에릭남이 국내에서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I COLOR U’에는 에릭남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이번 공연을 통해 가감 없이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지난 3일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오픈되어 현재 예매 가능하다. 소속사 측은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에릭남의 달콤한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아울러 “시상식 사회와 드라마 OST, 예능 프로그램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에릭남은 ‘연예계 마당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게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과 같은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에릭남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3월부터 태국 방콕, 호주 브리즈번, 시드니, 멜버른, 일본 도쿄까지 해외 투어를 이어나간다. 때문에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에릭남의 첫 발걸음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한편, 에릭남은 지난달 22일 진행된 ‘2018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