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FNC 새 걸그룹’ 체리블렛, 오는 21일 ‘Q&A’로 정식 데뷔

기사승인 2019.01.07  12:31:41

공유
default_news_ad1

- 체리블렛, 정식 데뷔 앞서 포스터 공개

▲ 체리블렛이 오는 21일 데뷔를 확정했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에이오에이), SF9(에스에프나인), 엔플라잉 등을 론칭시킨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에서 새 걸그룹이 나온다. Cherry Bullet(이하 체리블렛)이 오는 21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7일(오늘) FNC에 따르면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데뷔 싱글앨범 ‘Let's Play Cherry Bullet(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곡은 ‘Q&A’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장의 포스터는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화사한 분홍색 배경에선 상큼하고 풋풋한 이미지가 느껴진다. 반면 게임 아케이드를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선 활동적인 느낌을 엿볼 수 있다.

체리블렛은 Mnet ‘프로듀스48’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등 총 열 명으로 이루어졌다. 팀명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체리블렛은 데뷔 직전까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