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혜선, 신뢰 바탕으로 現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07  15:24:51

공유
default_news_ad1

- 신혜선, 오는 5월 ‘단, 하나의 사랑’으로 브라운관 복귀

▲ 배우 신혜선이 YNK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신혜선이 현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이하 YNK)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7일(오늘) YNK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혜선이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 KBS 2TV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신혜선은 2016년 YNK 품에 안겨 KBS 2TV ‘아이가 다섯’, SBS ‘푸른 바다의 전설’, tvN ‘비밀의 숲’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첫 주연작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고, 이후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의 열연을 인정받아 ‘2018 SBS 연기대상’ 월화드라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이에 YNK 김민수 대표는 “이번 재계약은 회사의 창립부터 함께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서로간의 두터운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 다시 한 번 신혜선과 동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의리를 지켜준 신혜선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누구보다도 서로를 잘 알고 신뢰하는 파트너로서 향후 신혜선이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선은 영화 ‘결백’ 촬영에 매진 중이다. 또 오는 5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