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우주소녀 보나 “데뷔 1000일, ‘우정’ 덕에 가능했던 일”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08  16:45:12

공유
default_news_ad1

- 우주소녀, 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WJ STAY?’ 발매

▲ 우주소녀 보나가 그들의 팬클럽 '우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팬클럽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8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우주소녀의 신보 ‘WJ STAY?(우주 스테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이날 수록곡 ‘1억개의 별’과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 무대를 공개한 뒤 취재진과 만난 보나는 데뷔 1000일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우주소녀는 지난해 11월 20일 데뷔 1000일을 맞았다.

보나는 “벌써 데뷔 1000일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며 “그동안 함께해준 팬분들, ‘우정’이 있었기에 다양한, 또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3년간 많은 활동을 하면서 깨닫고 배운 게 많다. 앞으로 더 행복하게 활동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의 신보 ‘WJ STAY?’는 꿈의 이야기로 확대한 지난 앨범에 이어 새로운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비주얼 판타지가 압도적인 작품이다. 타이틀곡 ‘La La Love’는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한편, 미디어 쇼케이스를 마친 우주소녀는 금일 오후 8시 팬들과 함께하는 ‘쇼콘’을 개최하고 컴백을 자축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