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2019 시즌 따뜻한 출발

기사승인 2019.01.09  17:32:00

공유
default_news_ad1
▲ 새해를 맞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한 인천 유나이티드 /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가 시무식과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2019 시즌 출발을 알렸다.


인천은 9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에서 ‘2019년 인천 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연탄 배달에 앞서 인천 구단 프로 선수단과 사무국 임직원 등은 시무식을 진행해 새해 각오를 다졌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는 인천 구단이 인천광역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실천을 통해 지역 주민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안데르센 감독을 비롯한 인천 프로팀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그리고 사무국 임직원, 인천 팬 등 약 18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 새해를 맞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한 인천 유나이티드 /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총 2,000장의 연탄을 10가구에 각각 200개씩 전달했다.


인천은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소외계층과 협소한 골목 때문에 연탄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데 이번 행사가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 전달수 대표이사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산뜻한 2019 시즌 출발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천은 오는 13일 태국 치앙마이로 출국, 본격적인 새 시즌 대비 담금질에 나선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