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리베리 동헌 “막내와 8살 차이... 특별한 케미 볼 수 있을 것”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09  17:33:15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남동생’ 베리베리, 9일 데뷔앨범 ‘VERI-US’ 발매

▲ 베리베리 리더 동헌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VERIVERY(이하 베리베리) 리더 동헌이 본인을 소개했다.


9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VERIVERY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박소현이 맡았다. 베리베리는 금일 오후 6시 데뷔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 무대를 공개한 뒤 취재진 앞에 선 동헌은 “베리베리의 리더를 맡고 있다”며 “맏형이자 리더로서 멤버들을 모으는 게 특기”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장난도 많이 치고 멤버들과 친구처럼 지내지만, 연습할 때만큼은 호랑이 같은 형이 된다”면서 “그래도 멤버들이 저를 잘 따라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1995년생인 동헌은 팀 내 막내 강민과 8살 차이를 자랑한다. 그는 “강민이와 8살 차이가 나는데, 팀 안에서 이렇게 8살 차이가 나는 그룹이 드물다고 들었다. 그런 만큼 특별한 케미를 보시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에 강민은 자신을 ‘나이는 미자, 얼굴은 왕자’라고 소개했다. 강민은 “형의 말처럼 나이도 어리고 미숙하지만, 앞으로 더 멋있어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를 뜻한다.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부터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해 ‘크리에이티브돌’이라 불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