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차은우 아역’ 마이틴 신준섭, 웹드라마 ‘리필’ 캐스팅... 10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19.01.10  13:52:55

공유
default_news_ad1

-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제작사, 신작 ‘리필’ 선보인다

▲ 마이틴 신준섭이 웹드라마 '리필'에 출연한다 / 사진: 뮤직웍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보이그룹 MYTEEN(이하 마이틴) 멤버 신준섭이 연기로 새해 첫 활동을 펼친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웹드라마 ‘너에게 로그인’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마이틴 신준섭이 웹드라마 ‘리필’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준섭이 맡은 고태건 역은 사회생활 고수이자 카페의 분위기 메이커 아르바이트생이다. 또 사람을 진심으로 좋아해 어떻게 하면 재밌게 해줄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하는 귀엽고 눈치 빠른 캐릭터다.

웹드라마 ‘리필’은 짝사랑하던 사람이 나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역전된 갑을 관계에서 벌어지는 카페 알바생들의 ‘사이다 로맨스’를 그린다.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등으로 1020세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리필’은 총 8부작으로 10일(오늘)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