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 “‘성추행 혐의’ 정유안 하차... 후임 미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10  17:48:18

공유
default_news_ad1

- “촬영분 많지 않아 드라마 제작에 별다른 지장 없을 것”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이 "정유안이 극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면서 "후임은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 사진: VAST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후임은 아직 미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10일(오늘) 오후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정유안의 하차가 최종 결정됐다. 그의 촬영분은 다 들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촬영 분량이 많지 않아 드라마 제작에는 별다른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며 “후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 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정유안은 특수수사본부 검사 강성모(김권 분)의 아역을 연기할 예정이었다.

이날 앞서 정유안이 최근 술집에서 만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면서 “해당 사건의 사실 여부를 떠나 피해를 끼치지 않게 드라마 하차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1999년생 정유안은 2015년 CF로 연예계에 데뷔 후 KBS 2TV ‘7일의 왕비’, MBC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다. ‘밀정’, ‘창궐’, ‘신과함께-인과 연’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