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남동생’ 팀명 정해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번째 멤버 연준 공개

기사승인 2019.01.11  10:51:30

공유
default_news_ad1

- 빅히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로모션 돌입

▲ '방탄소년단 동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힌트 일부분이 공개됐다 /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일명 ‘방탄소년단 남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신인 보이그룹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 팀은 힌트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및 소셜 미디어 트렌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측은 11일(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그룹을 표방한다.

아울러 빅히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멤버 연준을 공개했다. 팀의 맏형인 연준은 만 19세이며, 뛰어난 춤 실력을 갖췄다. 연준은 인트로덕션 필름에서 인형뽑기방과 코인 노래방, PC방 등을 오가며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가 방탄소년단 이후 약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이다.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확한 데뷔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