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청하, 오는 3월 2일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 개최... 18일 티켓 오픈

기사승인 2019.01.11  14:30:21

공유
default_news_ad1

- 청하, ‘벌써 12시’로 활발히 활동 이어 팬미팅 개최

▲ 청하가 오는 3월 2일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차세대 솔로 뮤지션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수 청하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11일(오늘) CJ ENM에 따르면 청하는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19 청하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이하 별하랑 청하랑)’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 타이틀로, 서로가 서로에게 별 같이 빛나는 존재가 되어 함께 하길 바라는 청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별하랑 청하랑’은 지난해 2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번째 팬미팅을 가진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그 동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은 물론 청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올해 초 ‘벌써 12시’를 발매해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연말 주요 시상식을 휩쓸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청하의 팬미팅인 만큼 불꽃 튀는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청하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1’를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 후 솔로로 전향해 발매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