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빅스 라비 “‘솔로 데뷔’ 혁, 7년 지나도 꾸준히 고민하고 성장해”

기사승인 2019.01.12  16:52:24

공유
default_news_ad1

- 혁, 자작곡 ‘Boy with a star’ 발매... ‘25살 인간 한상혁’ 감성 담았다

▲ 빅스 라비가 금일 오후 솔로곡을 발매하는 혁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 라비가 혁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오늘) 오후 라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6시, 혁이가 솔로로 데뷔한다”고 적었다. 이어 그는 “7년이 지나도 꾸준히 연습하고 레슨 받고 고민하고 공부하고 연구하고 성장하는 상혁이 수고했어. 파이팅”이란 문구를 덧붙였다.

혁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자작곡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를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싱글은 빅스의 혁이 아닌 ‘25살 인간 한상혁’만의 감성을 담은 곡이다.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곡을 정식 발매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비와 혁은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 합격점을 받았다. 빅스는 오는 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