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비투비 이민혁 “‘너도? 나도!’, 처음부터 (여자)아이들 소연 염두에 둔 곡”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15  14:35:15

공유
default_news_ad1

- 비투비 이민혁,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HUTA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솔로로 돌아온 BTOB(이하 비투비) 이민혁이 수록곡 ‘너도? 나도!’에 대해 설명했다.


15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민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윤태진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민혁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HUTAZONE(허타존)’을 발매한다.

이날 그는 수록곡 ‘너도? 나도!’ 무대를 꾸몄다. 이 곡은 누디스코 요소를 가미한 노래로, 첫눈에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감정을 유쾌하고 쉽게 풀어냈다. 신나고 풍성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소속사 직속 후배인 (여자)아이들 래퍼 소연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민혁은 “처음부터 소연이를 염두에 두고 작업한 곡”이라며 “소연이의 쫄깃하고 파워풀한 랩이 더해지면 곡이 한층 더 다이내믹해질 것 같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소연이가 도와주면서 제가 예상했던 그 이상으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다. 듀엣곡 작업은 여러 번 해봤지만 여성 래퍼와의 작업은 처음이었는데, 참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혁의 이번 타이틀곡 ‘YA(야)’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표현한 노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