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전북현대, 인천 에이스 문선민 영입

기사승인 2019.01.15  15:40:46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 유나이티드를 떠나 전북현대의 유니폼을 입은 문선민 / 사진: 전북현대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 이하 전북)이 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의 에이스 문선민을 품었다.


15일 전북은 "월드컵 대표인 문선민을 영입해 측면을 보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인천의 유니폼을 입은 문선민은 두 시즌 간 67경기에 출전해 18골 9도움을 올리며 K리그를 대표하는 윙어로 자리매김했다.

인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 문선민은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이름을 올리며 주가를 올렸다.

문선민은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글로써 인사를 드리게 돼 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운을 뗀 문선민은 "인천서 K리그에 데뷔해 인천의 첫 월드컵 국가대표가 되었고, 아내를 만나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아이도 태어났다. 저에게 인천에서의 시간은 꿈같은 나날들이었다. 비록 짧지만 저에게 있어서 지난 2년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문선민은 "새로운 도전, 경험을 위해 전북으로 가게 되었지만 뜨거운 성원 잊지 않겠다. 이젠 전북의 선수로서 경기장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을 하루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