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비투비 이민혁 “2기 리더 됐는데 입대하게 돼 미안한 마음 커”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15  17:10:03

공유
default_news_ad1

- 비투비 이민혁,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HUTA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BTOB(이하 비투비) 이민혁이 군 입대를 앞두고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했다.


15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민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윤태진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민혁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HUTAZONE(허타존)’을 발매한다.

비투비 멤버 중 서은광은 지난 해 입대했다. 지난 14일에는 이창섭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떠났다. 리더 서은광 대신 ‘2기 리더’로 뽑혔던 이민혁은 “하필이면 2기 리더가 됐는데 군대에 가야하는 바람에 동생들만 남겨지게 돼서 미안한 마음이 앞서기는 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 하니까 당연히 가야되는 부분”이라며 “가기 전까지 이런 (솔로앨범 발매) 기회가 주어진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주어진 시간을 마지막까지 즐기다 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민혁은 “그 동안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 형들 없이도 잘 하는 동생들이기 때문에 그 부분은 걱정이 없다”면서 “멤버들의 건강이 최고다. 그래서 건강 지켜가면서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타이틀곡 ‘YA(야)’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표현한 노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