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공유, 풍경을 만끽하는 자유로운 모습

기사승인 2019.01.17  20:22:38

공유
default_news_ad1

- 공유, ‘하퍼스 바자 코리아’ 커버 장식

▲ 배우 공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공유의 화보가 공개 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유는 최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뿐만 아니라 드라마 ‘도깨비’ 이후 약 2년 만에 영화 ‘82년생 김지영’ ‘서복(가제)’까지 2019년 열일을 예고하며 소탈한 근황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화보 속 공유는 광대한 풍경을 만끽하는 자유로운 모습이다.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즐겨 입는 캐주얼한 트레이닝 룩으로 소탈함을, 니트와 셔츠를 매치해 댄디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드러냈다. 촬영 내내 편안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끈 공유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화보 속에도 고스란히 녹아 있다.

▲ 배우 공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인터뷰를 통해 공유는 배우로서 자신의 소신을 솔직하게 털어 놓기도 했다. 작품을 고를 때는 대범하고 변화무쌍해 보인다는 질문에 “계획적으로 움직이지는 않는다. 고를 당시에 내가 느끼는 정서가 적극적으로 반영된다. 전형적인 곳에 고여 있고 싶지 않고, 계속해서 흐르고 싶다. 작품을 선택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스스로에게 새로움과 신선함을 줄 수 있느냐’이다.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을 하진 않더라도 작품을 만들어 나가는 구성원으로 동참해 창의적인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반면 화보 촬영 당시 가장 좋아하는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의 경기를 보며 열띤 응원을 펼치기도 했다는 말에 “가장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볼 때는 TV 앞일지라도 팀의 저지를 챙겨 입는다”며 소탈한 일면을 드러내기도 했다.

▲ 배우 공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한편, 공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2월호 및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