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로버트슨, 리버풀과 재계약… 2024년까지

기사승인 2019.01.18  10:52:29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팀 리버풀과 재계약을 체결한 앤드류 로버트슨 / 사진: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앤드류 로버트슨이 소속팀 리버풀과 장기 재계약을 체결했다.


18일(한국시간) 리버풀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버트슨과 장기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영국 BBC의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슨의 계약기간은 오는 2024년 여름까지다.

지난 2017년 헐 시티를 떠나 리버풀의 유니폼을 입은 로버트슨은 총 56경기서 1골을 넣으며 위르겐 클롭 감독 체제서 측면 수비의 핵으로 떠올랐다.

지난 시즌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에 일조한 로버트슨은 왕성한 활동량과 번뜩이는 오버래핑으로 공수에 걸쳐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올 시즌에도 리그 22경기 중 20경기를 선발로 나서는 등 클롭 감독의 신뢰를 얻고 있다.

로버트슨은 “리버풀이 제안을 했을 때, 고민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이곳에 머물고 싶었고, 계약은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며 재계약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클롭 감독은 “로버트슨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은 환상적인 일이다. 훈련이나 경기서 그를 상대한 선수들은 그의 기술적, 전술적 능력에 대해 얘기한다. 로버트슨과 리버풀 팬들은 서로 사랑에 빠졌다”며 로버트슨을 치켜세웠다.

한편, 올 시즌 리버풀은 맨체스터 시티와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치고 있다. 로버트슨이 리버풀의 사상 첫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