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경남FC 선수단, 어린이 팬 엽서에 깜짝 선물 눈길

기사승인 2019.01.21  14:57:57

공유
default_news_ad1
▲ 한 어린이 팬의 엽서에 화답한 경남FC 선수들 / 사진: 경남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 이하 경남)가 한 어린이 팬이 보낸 엽서에 깜짝 선물로 화답했다.


20일 경남 관계자는 "선수들이 전지훈련을 떠난 지난 9일, 구단 사무국으로 한 장의 엽서가 도착했다. 손으로 꾹꾹 눌러쓴 글씨와 직접 그린 경남의 엠블럼이 담긴 엽서에는 경남을 향한 어린이 팬의 애정이 가득했다"고 밝혔다.

엽서에는 ‘K리그의 많은 팀 중 경남에 관심이 생겼다’는 내용과 함께 경남의 2019 시즌 K리그1 우승에 대한 염원이 담겨 있었다고. 특히 쿠니모토 선수를 배려한 듯 보이는 일본어로 쓴 새해 인사는 선수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경남 측은 ‘이 편지가 꼭 선수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는 어린이 팬의 바람에 따라, 전지훈련 출발 전 선수단에게 전달됐다. 선수들은 엽서와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기며 화답했고, 구단은 엽서를 작성한 어린이 팬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하며 훈훈함을 한층 더 했다.

어린이 팬의 새해 인사를 받은 쿠니모토는 “나를 위해 일본어로 써준 어린 팬의 정성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기회가 있다면 경기장에 초대해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식을 접한 조기호 경남 대표이사는 “팬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다”며 “2019 시즌에는 더 많은 팬들의 성원과 지지를 경기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