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KY 캐슬’ 조병규 측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차기작 확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22  11:28:36

공유
default_news_ad1

- 조병규, 정유안 빈자리 채운다

▲ 배우 조병규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합류한다 / 사진: 드라마하우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열연 중인 조병규가 차기작을 확정했다.


22일(오늘) 오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조병규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연출 김병수)’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조병규는 극 중 주인공 강성모(김권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예정. 배우 정유안의 자리였으나,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극에서도 하차하면서 이 공백을 조병규가 메우게 됐다.

조병규는 현재 ‘SKY 캐슬’에서 차민혁(김병철 분)과 노승혜(윤세아 분) 슬하의 쌍둥이 중 동생 차기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구가하면서 조병규의 차기작에도 관심이 쏠렸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 4일 처음으로 전파를 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