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Change the Game”… 울산현대, 2019 시즌 유니폼 공개

기사승인 2019.01.22  15:22:57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 시즌 유니폼을 공개한 울산현대 / 사진: 울산현대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울산현대(이하 울산)이 2019 시즌 유니폼을 전격 공개했다.


22일 울산은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 및 보도자료를 통해 새 시즌 유니폼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Change the Game”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이번 유니폼은 구단 공식 스폰서인 험멜과 함께 출시한 유니폼으로, 2019년 울산이 K리그의 구도를 바꾼다는 결연한 각오를 담고 있다.

구단의 상징인 스트라이프 패턴이 유지된 가운데, 상하단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유니폼의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목 부분은 기존의 칼라(깃) 형태에서 인체공학적 특수 V넥 형태로 변경, 뛰어난 활동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더했다.

후면 목 부분에는 구단 슬로건인 “My team ULSAN”을 각인, 연고의식을 강화했다. 1x1 폴리 립 원단으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가벼우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K리그와 FA컵서 착용할 유니폼 전면에는 기존의 스폰서인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울산현대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케이스타그룹의 로고가 새겨졌다.

한편, 울산은 오는 26일(토) 오후 7시에 열리는 베트남 올림픽 대표팀과의 친선경기서 이번 유니폼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