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측 “조병규, ‘아스달 연대기’ 출연 최종 조율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23  14:21:16

공유
default_news_ad1

- 조병규, ‘SKY 캐슬’ 차기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어 ‘아스달 연대기’까지 펼쳐진 꽃길

▲ 배우 조병규가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다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조병규가 tvN 기대작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앞둔 상황이다.


23일(오늘) 오후 tvN 드라마국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조병규가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같은 입장을 전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땅 ‘아스’에서 펼쳐지는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작품이다. 국내서 최초로 시도하는 상고시대 문명과 국가의 탄생을 다룬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앞서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의성, 김옥빈 등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뿌리 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를 공동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의기투합해 ‘믿고 보는 배우와 감독’의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조병규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차민혁(김병철 분)♥노승혜(윤세아 분)의 쌍둥이 둘째 아들 차기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차기작으로는 오는 3월 전파를 타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선택했다. 그는 주인공 강선무(김권 분)의 아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는 올 상반기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