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손흥민 다큐 '손세이셔널' 올 상반기 방영

기사승인 2019.01.25  15:02:10

공유
default_news_ad1
▲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서 활약 중인 손흥민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대한민국의 캡틴이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서 활약 중인 손흥민이 색다른 모습으로 축구팬들을 찾아간다.


tvN 측은 '손세이셔널'(가제)서 지금의 손흥민이 될 수 있도록 성장하는데 도움을 준 주변인들을 초대해 한국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한다.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다큐 형태의 프로그램인 '손세이셔널'(가제)은 26살 인간 손흥민의 솔직한 모습부터 월드클래스 축구선수로 성장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손흥민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험난한 프리미어리그에서 성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그 과정에서 겪은 역경 및 좌절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의미있는 이야기가 소개된다.

손흥민 측 관계자는 “프리미어리거, 그리고 현재를 살아가는 26살 청년으로서의 기록을 다큐멘터리로 남겨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손세이셔널'(가제)은 올해 상반기 중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