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019년 첫 음악방송 ‘퍼펙트 그랜드슬램’의 주인공은 여자친구 ‘해야’

기사승인 2019.01.28  14:34:13

공유
default_news_ad1

- 통산 53관왕+4번째 그랜드슬램 기록

▲ 여자친구가 신곡 '해야'로 대기록을 세웠다 / 사진: 쏘스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2019년 첫 그랜드슬램의 주인공이 됐다.


28일(오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해야’로 1위를 차지하며 6관왕에 등극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22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쉽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밤’에 이어 ‘해야’로 데뷔 후 네 번째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것에 이어, 음악방송 통산 53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여자친구의 ‘해야’는 전작 ‘밤’과 이어지는 탄탄한 스토리텔링, 한층 깊어진 ‘격정+아련’ 퍼포먼스, 음악적 성장이 어우러진 무대로 호평 받으며 국내외 음원차트를 비롯해 음악방송에서도 연이어 1위를 기록,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근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해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