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정원희, 日 'ZST63'서 승리... “재도약의 계기로 삼겠다”

기사승인 2019.01.28  17:35:32

공유
default_news_ad1
▲ 일본 'ZST63'서 승리를 거둔 로드FC 정원희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정원희(27, 킹덤)가 지난 27일 일본서 열린 ZST63 대회에 출전, 고바야시 유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다. 정원희는 강력한 타격을 앞세워 고바야시 유를 압박해 승리를 챙겼다.


지난 2017년 4월 '로드FC YOUNG GUNS 33' 유재남과의 맞대결을 통해 데뷔한 정원희는 데뷔 후 2연승을 거두며 떠오르는 신예로 손꼽혔다. 그러나 정원희는 최근 연이은 패배를 기록하며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연패의 고리를 끊기 위한 승리가 간절했던 가운데, 일본서 값진 승리를 거두고 자신감을 되찾았다.

경기 후 정원희는 “그동안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 이제야 마음의 짐을 좀 덜어놓은 것 같다. 잠시 회복기를 가지고 다시 재도약하려 한다.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관장님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2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서 '굽네몰 로드FC 052'를 개최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