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CLC “타이틀곡 작곡해준 (여자)아이들 소연에게 고마워”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30  18:2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여자)아이들 전소연, CLC 타이틀곡 ‘No’ 작곡 참여

▲ 씨엘씨가 여덟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CLC(이하 씨엘씨)가 타이틀곡을 작곡해준 후배 (여자)아이들 전소연을 언급했다.


30일(오늘)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씨엘씨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김일중이 맡았다.

이날 타이틀곡 ‘No(노)’와 수록곡 ‘SHOW(쇼)’ 무대를 꾸민 뒤 취재진과 만난 씨엘씨의 장승연은 타이틀곡 ‘No’의 작곡진에 이름을 올린 전소연에 대해 “소연이가 조심스럽게 다가왔다. 저희가 선후배 사이이자 언니 동생, 또는 친구 사이인데,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작업할 땐 작곡가와 아티스트 사이로 했기 때문에 편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예은은 “소연이도 아티스트다보니 저희의 마음을 잘 알아줬다”고 덧붙였다.

오승희는 “소연이가 씨엘씨 작곡가가 된 이상 저희의 성공을 바라지 않았겠나. 소연이랑 사실 연습생 때 만난 적도 없고 친하게 지낼 기회 자체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 신경을 써주고 친해지게 돼 고마웠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 라인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청순, 섹시, 귀여움이라는 기존 수식어를 부정하기보다는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을 발매한 씨엘씨는 타이틀곡 ‘N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