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CLC 장예은 “‘라비앙로즈’, 더 좋은 주인 찾아갔다고 생각”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9.01.30  18:28:09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요계에서 자주 있는 일... 우리도 좋은 곡 만났다”

▲ CLC 장예은이 '라비앙로즈'를 언급했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CLC(이하 씨엘씨)가 IZ*ONE(이하 아이즈원)의 데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를 언급했다.


30일(오늘)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씨엘씨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김일중이 맡았다.

앞서 씨엘씨의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씨엘씨가 ‘라비앙로즈’를 부르는 듯한 영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씨엘씨는 ‘라비앙로즈’로 컴백하지 못했고, 이 곡은 아이즈원에게 넘어가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대해 장예은은 “사실 ‘라비앙로즈’는 저희가 녹음도 끝낸 곡이었다. 나중에 이 곡이 아이즈원에 갔다는 걸 알았을 때 많이 놀라긴 했지만, 가요계엔 자주 있는 일이어서 안타깝긴 해도 슬픈 느낌은 전혀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더 좋은 주인을 찾아간 게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 저희는 ‘No(노)’라는 좋은 곡을 만났기 때문에 괜찮다”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 라인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청순, 섹시, 귀여움이라는 기존 수식어를 부정하기보다는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씨엘씨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됐다. 약 1년 만에 컴백한 씨엘씨는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