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선예 측 “지난 30일 셋째 득녀... 당분간 국내 활동 無”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1.31  19:50:27

공유
default_news_ad1

- “당분간 산후조리 힘쓸 예정”

▲ 선예가 셋째 아이의 엄마가 됐다 /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본명 민선예)가 셋째 아이의 엄마가 됐다. 첫째 박은유 양과 둘째 박하진 양에 이어 박유진 양을 낳은 것이다.


31일(오늘) 오후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선예가 세 아이의 어머니가 됐다”며 “지난 30일 오후 캐나다에서 어여쁜 셋째 딸을 순산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에 따르면 선예는 현재 건강한 상태이고, 아이 역시 3.8kg로 태어나 건강한 상황. 태명은 토실이로, 본명은 박유진이다.

아울러 폴라리스 측은 “새로운 생명을 맞이한 선예 가족들의 행복한 나날을 기원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면서 “선예는 당분간 산후조리에 힘쓸 예정이다. 아직 국내에서의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갖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뒤 2013년 1월 5세 연상의 해외 교포 제이슨 박과 결혼하며 자연스럽게 활동을 중단하고 2015년 원더걸스에서 탈퇴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뜻을 내비쳤으나 원더걸스 탈퇴 과정서 불거진 각종 논란 때문에 여론이 좋지 않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