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크리스탈 팰리스, 바추아이 임대 영입… 올 시즌 종료까지

기사승인 2019.02.01  13:27:01

공유
default_news_ad1
▲ 크리스탈 팰리스로 임대 이적한 미키 바추아이 / 사진: 크리스탈 팰리스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이하 팰리스)가 첼시의 스트라이커 미키 바추아이를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


1일(한국시간) 팰리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추아이가 팰리스에 임대로 합류한다. 계약기간은 올 시즌 종료까지다”라고 발표했다. 

지난 2016년 프랑스 리그앙 마르세유를 떠나 첼시의 유니폼을 입은 바추아이는 첼시서 2016-17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일조하는 등 주가를 올렸지만 이후 알바로 모라타, 올리비에 지루 등에 밀려 입지가 좁아졌다.

지난 시즌 겨울에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로 임대 이적한 바추아이는 14경기서 9골을 넣는 등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도르트문트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올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로 임대 이적했지만, 라리가 15경기서 1골을 넣는데 그쳤다.

바추아이는 “런던과 프리미어리그로 다시 돌아와 기쁘다. 나는 출전 시간과 골에 목마르다. 하루빨리 경기에 나서고 싶다”고 이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추아이는 벨기에 대표팀서 A매치 23경기에 출전해 12골을 넣은 바 있다. 세리에A를 제외한 유럽 5대리그를 두루 경험한 바추아이가 팰리스에서 첼시 복귀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