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플레디스 측 “뉴이스트와 재계약 체결... 전폭적 지원 약속”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2.01  17:15:05

공유
default_news_ad1

- 데뷔 후 7년간 함께한 플레디스와 한 번 더

▲ 그룹 뉴이스트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NUEST(이하 뉴이스트)가 플레디스(이하 플레디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오늘) 플레디스 측은 언론사에 낸 자료를 통해 “멤버 전원이 플레디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향후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든든한 조력자이자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는 지난 7년간 플레디스와 함께 하며 성장했다. 특히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JR(본명 김종현), 백호(본명 강동호), 민현(본명 황민현), 렌(본명 최민기)는 각각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그룹을 알리는 데에 큰 공을 세웠고, 특히 민현은 워너원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뉴이스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그룹으로서 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플레디스와 다시 한 번 함께 하고자 멤버 전원이 함께 뜻을 모았고, 팬분들과 함께한 소중한 약속을 지켜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플레디스 측은 “항상 뉴이스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뉴이스트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