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펠라이니, 맨유 떠나 중국 슈퍼리그 산둥 루넝 이적

기사승인 2019.02.02  15:43:16

공유
default_news_ad1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중국 슈퍼리그 산둥 루넝으로 이적한 마루앙 펠라이니 / 사진: 산둥 루넝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마루앙 펠라이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떠나 중국 슈퍼리그 산둥 루넝(이하 산둥)으로 이적했다.


2일(한국시간) 산둥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펠라이니 영입 소식을 전했다. 산둥 측은 구체적인 계약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지난 2013년 8월 에버턴을 떠나 맨유의 유니폼을 입은 펠라이니는 맨유서 총 177경기에 출전해 22골을 넣으며 FA컵을 비롯해 커뮤니티 실드, 리그컵, 유로파리그 우승에 일조했다.

올 시즌 주제 무리뉴 감독 체제서 펠라이니는 결정적인 순간에 제공권을 활용한 공격 가담으로 팀을 위기에서 구해내는 등 꾸준히 출전 기회를 잡았지만, 무리뉴 감독 경질 후 부임한 올레 군나르 솔샤르 임시 감독 체제서는 전력서 배제됐다.

맨유 측은 성명을 통해 “맨유의 구성원은 펠라이니가 보여준 활약에 감사를 표하며 중국서 밝은 미래가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맨유는 솔샤르 임시 감독 체제서 9경기 무패(8승 1무)를 달리며 상승궤도에 올랐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