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윙키즈’ 주해은, 영화 ‘야구소녀’ 캐스팅... 이주영과 호흡

기사승인 2019.02.04  15:50:27

공유
default_news_ad1

- 주해은, ‘야구소녀’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출연

▲ 배우 주해은이 영화 '야구소녀'에 캐스팅됐다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KBS 2TV 드라마 ‘땐뽀걸즈’와 영화 ‘스윙키즈’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배우 주해은의 행보가 정해졌다.


주해은은 영화 ‘야구소녀’에 캐스팅되어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할 예정이다.

영화 ‘야구소녀’는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장편 과정 작품으로,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여고생 야구선수가 금녀의 벽을 넘어 프로야구 진출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해은은 주수인(이주영 분)의 친구로 아이돌 가수를 준비하는 19살 고등학생 한방글 역을 맡았다. 가수라는 꿈을 위해 끊임없이 연습에 임하는 캐릭터로, 절친 주수인과 함께 도전과 좌절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청춘의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

주해은은 “‘땐뽀걸즈’ 이후로 바로 차기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방글이라는 캐릭터는 영화에서 작은 역할이지만, 주인공인 주수인의 고등학생의 면모를 보여주는 역할이기 때문에 우정을 연기할 수 있는 따뜻한 캐릭터를 만나 행복하다.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된 만큼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주해은, 이주영, 곽동연 등의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화 ‘야구소녀’는 지난해 말부터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