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보검, 亞 투어 위해 日 방문 “모든 시간들이 감사하고 따뜻하다”

기사승인 2019.02.06  17:41:43

공유
default_news_ad1

- 日서 1만 5천여 명과 함께 감동의 무대

▲ 배우 박보검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진행해 1만 5천여 명을 동원했다 /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19 아시아 투어’를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일본은 이번 투어의 두 번째 국가다.


6일(오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이 지난 3일 일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1만 5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최근 종영한 tvN ‘남자친구’의 명장면을 함께 보고 비하인드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장품을 비롯한 직접 준비한 선물을 건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부는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이었다. 그는 다양한 세트리스트를 준비해 피아노를 연주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줬다. 소속사 측은 “팬들도 그와 한마음으로 노래를 따라부르며 감동을 더했다”고 귀띔했다.

지난 2017년 2월 아시아 투어로 일본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던 박보검은 도쿄 국제포럼, 마쿠하리 멧세에 이어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가지며 일본 내에서의 폭넓은 사랑을 입증,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필리핀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