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유민 “현재 P군과 별거 중... 그동안에 있었던 일 하나씩 밝힐 것”

기사승인 2019.02.07  23:42:56

공유
default_news_ad1

- BP라니아 출신 유민, 탑독 출신 P군과 결혼 후 별거 → 그간에 있었던 일 폭로 예고

▲ BP라니아 출신 유민과 탑독 출신 P군이 별거 중이다 / 사진: P군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걸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이 탑독 출신 P군(본명 박세혁)과 현재 별거 중이다.


7일 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해 12월 7일 제 아이를 품에 안았다. 지난 결혼 생활 동안 부부간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저번 주에 결국 합의 하에 이혼을 하기로 했다”며 “하지만 (P군이) 며칠이 지나고 생각이 바뀌었다면서 살아보자고 하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고, 깊은 고민 끝에 정리하기로 이야기를 했다”고 밝혔다.

유민은 “아이 소식 또한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지 밝히지 않도록 약속을 했고, 아이에게 상처가 되는 말이 생길까봐 염려되어 조심을 하던 단계였다”면서 “별거 중인 상태에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이 일 또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현재 P군과 별거 상태로 지낸다던 유민은 “아이 또한 제가 키우고 있는 상”이라면서 “그동안의 일을 하나하나 밝히려고 한다”고 적어 파장을 예고했다.

P군, 유민은 지난해 8월 결혼했다. 아이돌그룹 출신 멤버 간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한편, P군은 2013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탑독으로 데뷔, 이후 탑독이 재정비에 돌입하며 탈퇴했다. 유민은 2016년 BP라니아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가 작년에 팀을 떠났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