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맨유 마시알, “우리는 지금 ‘진짜’ 포그바를 보고 있어”

기사승인 2019.02.08  16:36:27

공유
default_news_ad1
▲ 앙토니 마시알 /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앙토니 마시알이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 임시 감독 체제서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고 있는 폴 포그바를 치켜세웠다.


마시알은 7일(현지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진짜 포그바의 플레이를 보고 있다”며 포그바를 향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주제 무리뉴 감독 경질 이후 맨유는 솔샤르 감독의 지휘 하에 10경기 무패(9승 1무) 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5위로 올라섰다. 솔샤르 감독 체제서 수비적인 부담을 덜어낸 포그바는 9경기서 6골 5도움의 공격포인트를 양산하며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 폴 포그바 /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마시알은 “선수들 모두 포그바가 가진 능력을 잘 알고 있다”며 “그는 플레이에 있어서 자유로움을 얻었다. 포그바는 리더의 자질을 갖췄다. 바라건대 그가 계속해서 많은 것들을 위해 우리를 이끌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솔샤르 감독 체제서 2골을 넣고 있는 마시알은 “솔샤르 감독은 선수들의 최대치를 끌어낼 줄 아는 감독이다”라고 운을 뗀 뒤 “그의 지시를 받고 피치로 나서면 선수들은 제각각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히 숙지하게 된다. 현역시절 톱클래스 선수였던 솔샤르 감독의 조언이 항상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며 솔샤르 감독의 지도력을 인정했다.

한편, 최근 마시알은 맨유와 오는 2024년 6월까지 장기 재계약을 체결하며 구단의 변함없는 신뢰를 확인했다. 마시알이 포그바와 함께 맨유에게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