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강 측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2.09  16:34:44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송강, 정경호 차기작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출연 논의

▲ 신인배우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배우 송강이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극본 노혜영, 고내리)’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


9일(오늘)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다.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영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자신이 누렸던 부와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고 소녀와 자신, 그리고 그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고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다.

앞서 정경호가 작곡가 하립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송강은 정경호가 맡은 하립의 신예 어시스턴트 루카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강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 후 MBC ‘밥상 차리는 남자’,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SBS ‘인기가요’ MC를 맡기도 했다.

한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올해 상반기 편성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