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태민 “솔로 콘서트 계획 중... 화려한 무대 보여드릴게요”③ (인터뷰)

기사승인 2019.02.11  10:26:49

공유
default_news_ad1

- “솔로로서 컴백하는 만큼 아낌없이 쏟아내고파”

▲ 솔로로 컴백한 샤이니 태민이 신보 발매에 앞서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SHINee(이하 샤이니) 멤버 태민이 솔로로 컴백하는 소감과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지난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SM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태민의 솔로 컴백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태민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를 발매한다.

이날 베프리포트와 만난 태민은 “솔로로 컴백하는 만큼 아낌없이 쏟아내고, 보여드리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미니앨범 외에도 다른 걸 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상반기에 콘서트 계획도 있다. 현재 기획 중이다. 오늘(7일)도 인터뷰 후에 연출가 형과 미팅이 잡혀있다. 어떻게 할 건지 시안을 받아보고 큐시트를 연구하면서 계속 수정 중인 단계”라고 귀띔해 눈길을 끌었다.

그에게 관전 포인트를 물었다. 태민은 “되게 화려한 무대가 될 것 같다. 무대와 제가 조화롭게 보이도록 할 것이다. 무대가 살아있는 느낌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 솔로로 컴백한 샤이니 태민이 신보 발매에 앞서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렇다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어떻게 생각할까. 그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 저는 자신감도 예능감도 없다. 작가님과 PD님이 싫어하실 것 같다. 소질이 없는 것 같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최근에 (유노)윤호 형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신 걸 봤다. 굉장히 인상 깊었다. 형의 매력을 다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그 형은 정말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춤을 추는 형이다. 그런 모습이 순수해보이면서 멋있고, 또 재미있었다. 저도 그런 비슷한 포맷이면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WAN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킥 사운드가 어우러진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의 댄스곡이다.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를 향한 유혹의 메시지를 담았다. ‘더 원하게 된다’는 주문을 거는 듯한 표현이 눈길을 끈다.

신보에는 이외에도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Shadow(섀도우)’, ‘Truth(트루스)’, ‘Never Forever(네버 포에버)’, ‘혼잣말’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