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노수산나, 연극 ‘톡톡’ 호평 속 마무리 “관객들과 따뜻한 시간 나눌 수 있어 행복”

기사승인 2019.02.11  15:55:16

공유
default_news_ad1

- “여러분의 마음속에 작은 위로 되는 작품이었길”

▲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톡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사진: 연극열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톡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노수산나는 지난해 10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 2관에서 열린 연극 ‘톡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공연을 마친 노수산나는 소속사를 통해 “삼개월 반 동안 많은 관객분들을 만나 함께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오래도록 여러분의 기억에 '작은 위로'가 되는 작품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정이 많이 들어 헤어지기 아쉽지만, 다른 작품에서 또 만나길 기대한다. 올 한 해 릴리처럼, 릴리의 기운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톡톡’은 각기 다른 강박증을 가지고 있는 여섯 명의 환자가 강박증 치료의 최고 권위자 스텐 박사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모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을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노수산나는 극 중 모든 말을 반복해야 하는 동어반복증의 릴리 역을 맡았다.

지난 한 해 동안 브라운관에서 활약을 펼쳐온 노수산나는 1년 8개월 만에 복귀한 연극 ‘톡톡’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릴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관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