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한다미, 영화 ‘아내를 죽였다’ 캐스팅... 이시언·왕지혜와 호흡

기사승인 2019.02.12  23:00:37

공유
default_news_ad1

- “좋은 제작진분들과 배우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굉장히 설렌다”

▲ 배우 한다미 / 사진: 본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한다미가 영화 ‘아내를 죽였다’ 출연을 확정지으며 2019년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제작 단테미디어랩·감독 김하라)’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물.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앞서 이시언과 왕지혜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다미는 게임방에서 일하는 여직원 김양 역을 맡았다. 전작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위기에 빠진 검사들을 도우며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던 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 연기를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다미는 “좋은 제작진 분들과 배우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굉장히 설렌다. 전작에서도 이시언 선배님과 작업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제 이름을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열심히 활동 할 테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연계콘텐츠 지원작이며, 2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