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이사강과 결혼한’ 론, 빅플로 탈퇴 심경 “추억 갖고 열심히 살겠다”

기사승인 2019.02.13  15:05:59

공유
default_news_ad1

- “20대 중후반, 여러분들과 보내 뜻깊은 추억 많아”

▲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결혼한 론이 빅플로에서 탈퇴하는 소감을 남겼다 / 사진: 론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BIGFLO(이하 빅플로) 론이 팀을 떠나는 소감을 남겼다.


13일(오늘) 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년 동안 빅플로 론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저는 1월 17일에 계약 만료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20대 중반 후반을 여러분들과 함께 보내니 정말 뜻깊은 추억들이 많다. 그 추억 갖고 더 열심히 사는 론이 되겠다”면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달라. 빅플로 멤버 모두 그리고 웨이브(빅플로 팬클럽) 전부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2014년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Flow(퍼스트 플로우)’로 데뷔한 빅플로는 멤버 교체를 겪은 뒤 최근까지 하이탑, 론, 렉스, 성민, 의진 등 총 5명으로 정착해 활발히 활동했다.

한편, 론은 지난달 27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오는 22일 예능 프로그램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