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배.우’ 김용건 “아들 하정우보다 내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 너스레 (제작발표회)

기사승인 2019.02.14  16:34:54

공유
default_news_ad1

-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 제작발표회

▲ 배우 김용건이 '오.배.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사진: MB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를 언급했다.


14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시중CP를 비롯해 배우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참석했다.

‘오.배.우’는 최신 트렌드 문화에 도전하는 배우 5인방을 통해 전 세대가 소통·공감하는 세대 공감 프로젝트다. 요즘 문화를 모르는 다섯 명의 배우가 그 문화 속으로 직접 들어가 날 것 그대로를 체험하는 新(신) 인류 도전기다.

이날 김용건은 취재진에게 “‘시아버지 댓글’에 대해 아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시아버지 댓글’이란 하정우의 팬들이 김용건의 기사에 찾아가 “시아버지”라고 부른 것을 일컫는다. 유쾌한 댓글 덕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에 김용건은 “정작 우리 아들은 결혼을 포기한 것 같다”며 “요즘은 만나도 결혼 이야기를 안 하려고 한다. 제가 농담 삼아서 ‘너보다 내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들보다는 제가 요즘 신조어를 더 잘 알 것 같다”면서 “제가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예능을 자주 하지 않았나. 귀동냥을 해서 아는 게 많다. ‘오.배.우’도 도전하는 과정이니까 앞으로 신조어에 대해 더 관심도 갖고, 크나큰 발전이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배.우’는 금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