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프로골퍼 김범모, H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가수 황인선과 한솥밥

기사승인 2019.02.15  16:04:53

공유
default_news_ad1
▲ H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범모 프로 / 사진: HI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프로골퍼 김범모가 HI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했다.


15일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대표 황인호) 측은 “김범모 프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전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범모 프로는 HI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황인선과 함께 유튜브 채널 ‘황이모범 골프’를 오픈,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황이모범 골프’는 김범모 프로와 황인선이 실제 필드에 나가 다양한 골프이론과 스윙자세, 골프스킬, 테크닉 등의 실습을 하는 골프 콘텐츠로, 골프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예비 수강생들에게 쉽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범모 프로는 KPGA투어 프로로, 한국프로골프협회 대의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TRACK MAN GOLF STUDIO(트랙 맨 골프 스튜디오)’에서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한편, 연예매니지먼트 사업부터 MCN사업, SNS사업 등을 병행하고 있는 HI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스포츠마케팅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