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이킴, ‘로맨스는 별책부록’ 감성 전한다... ‘그대만 떠올라’

기사승인 2019.02.17  15:09:31

공유
default_news_ad1

- 로이킴, ‘그대만 떠올라’ 17일 오후 6시 발매

▲ 가수 로이킴이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를 가창했다 / 사진: (주)카카오엠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로이킴이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감성을 전한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OST Part.3인 로이킴의 ‘그대만 떠올라’라가 1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그대만 떠올라’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녹아 있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곡. 특히 드라마 4부 엔딩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출시 요청이 줄을 잇기도 했다.

아울러 ‘그대만 떠올라’는 극 OST 중 가장 먼저 만들어진 곡이자, 부드럽고 따뜻한 진성뿐 아니라 가성에서 빛나는 로이킴 목소리의 장점을 고려해 처음부터 ‘로이킴 맞춤곡’으로 만들어졌다는 후문. 작품이 가진 따스한 이야기가 가장 꾸밈없이 녹아있는 셈이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로이킴과 만난 작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로이킴은 ‘그대만 떠올라’의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 팀과 여러 차례 의견을 주고받으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이종석, 이나영, 정유진, 위하준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