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비투비 정일훈, 오는 21일 신곡 ‘Spoiler’ 발매... 베이빌론 지원사격

기사승인 2019.02.17  15:21:59

공유
default_news_ad1

- 컴백 앞서 깜짝 게릴라 이벤트 개최하기도

▲ 비투비 정일훈이 오는 21일 솔로 디지털싱글을 발매한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BTOB(이하 비투비) 정일훈이 디지털싱글 ‘Spoiler(스포일러)’를 발매한다. 감성 보컬 Babylon(베이빌론)과 함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는 21일 공개되는 새 디지털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찢어진 노란색 종이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곡명과 발매 일자가 담겨있다.

정일훈은 지난 15일 스포일러 레터를 나눠주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열고 신곡 ‘Spoiler’에 대한 ‘스포일러’를 자처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기도.

정일훈은 그간 비투비의 ‘MOVIE(무비)’, ‘The Feeling(더 필링)’ 등을 비롯해 지난해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앨범 ‘Big wave(빅 웨이브)’를 발표하며 가수,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정일훈의 디지털싱글 ‘Spoiler(Feat. Babylon)’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