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국내 콘서트 마친 러블리즈, 오는 3월부터 亞 투어 시작

기사승인 2019.02.18  10:12:14

공유
default_news_ad1

- 러블리즈, 亞 투어 개최 확정 “韓日 열기 이어나간다”

▲ 러블리즈가 오는 3월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Lovelyz(이하 러블리즈)가 국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열기는 아시아 전역으로 이어진다.


18일(오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 측은 “러블리즈가 일본 프로모션과 국내 콘서트에 이어 오는 3월부터 싱가포르, 홍콩, 대만까지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를 나선다”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한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아울러 지난달 일본 프로모션을 통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는 러블리즈는 이 열기를 국내에 이어 아시아 전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울림 측은 “2017년 러블리즈의 리더 베이비소울이 공식석상에서 ‘아시아 투어를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는데, 회사에서도 꾸준히 추진해왔고 많은 해외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투어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4년 11월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로 데뷔한 러블리즈는 ‘지금, 우리’, ‘종소리’, ‘찾아가세요’, ‘여름 한 조각’ 등 특유의 청순함과 아련함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