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맨유 솔샤르 임시 감독, “산체스? 여전히 믿는다... 케첩처럼 쏟아질 것”

기사승인 2019.02.18  16:32:48

공유
default_news_ad1
▲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서 19경기 2골 부진에 빠진 알렉시스 산체스 /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임시 감독이 좀처럼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알렉시스 산체스를 향해 변함없는 신뢰를 보냈다.


18일(한국시간) 솔샤르 감독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산체스는 재능을 갖춘 좋은 선수다”라고 밝혔다. 올 시즌 산체스는 19경기에 출전해 단 2골을 넣는데 그쳤다.

무리뉴 감독 체제부터 주전 경쟁서 밀린 산체스는 최근 솔샤르 감독 체제서도 마시알·린가드·래시포드와의 경쟁서 뒤처진 상황이다.

솔샤르 감독은 “지난 풀럼전서 산체스는 날카로운 움직임으로 기회를 만들었다”며 “그가 골을 넣을 수만 있다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절대 나오지 않을 것 같다가 갑자기 쏟아지는 병 속의 케첩과 같다. 나는 그와 2개월 밖에 함께하지 못했고, 그마저도 초기엔 부상을 겪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기대하는 것은 불공평하다”며 팬들의 산체스를 향한 인내심을 촉구했다.

한편, 맨유 부임 후 11경기 무패(10승 1무) 행진을 이끈 솔샤르 감독은 지난 파리 생제르망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서 첫 패배를 당했다. 최근 맨유의 공격을 이끌었던 린가드·마시알이 부상을 당한 상황에서, 산체스가 강호 첼시(FA컵 16강)·리버풀(프리미어리그)을 상대로 자신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